티스토리 뷰

꿈해몽 정보

물건에 관한 꿈 해몽

가원이 2019. 1. 20. 22:21
728x90

물건에 관한 꿈 해몽







■ 여행을 떠나려고 하는데 짐이 많아 불편해하다 깬 꿈

생활속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들이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
■ 자신이 배낭을 짊어진 꿈

억지로 여행을 떠날지도 모르겠군요.


■ 배낭을 잃어버린 꿈

여행 중 생각지도 못한 재난이 닥칠 수 있어요.


■ 쓰레기더미 위를 걸어간 꿈

좋은 일이 생기겠군요.


■ 집 안 곳곳에 쓰레기로 가득 찬 꿈

큰 돈을 벌고 생활에 활력이 넘치겠습니다.


■ 침대에 가만히 누워있는 꿈

고통이나 위험이 닥칠 징조입니다.


■ 더러운 침대에 누워서 자는 꿈

재정적으로 문제가 생기면서 자존심 상할 일이 생기거나 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.


■ 침대가 불타오르는 꿈

만약 남편이 꾸었다면 아내가, 반대로 아내가 꾸었다면 남편이 병에 걸릴 징조입니다.


■ 가구를 파는 꿈

부부싸움이 일어나겠습니다.


■ 탁자위에서 식사를 한 꿈

명성이나 위엄을 널리 떨치겠습니다.


■ 안락 의자에 앉는 꿈

높은 직위에 오르겠습니다.


■ 욕조에서 목욕을 하는 꿈

액운이 생기겠습니다. 기혼 여성이라면 임신을 미혼 여성이라면 혼사 등의 일로 근심 걱정 가득하겠습니다.


■ 물이 가득 담긴 항아리를 보는 꿈

마음이 유쾌해지겠군요. 병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병이 곧 낫겠습니다.


■ 텅 빈 항아리를 보는 꿈

재난에 부딪히겠군요.


■ 물건이 가득 담긴 통을 본 꿈

일이 잘 안풀리고, 실망할 일이 생기겠습니다.


■ 빈 통을 들고 서 있는 꿈

집안 살림이 부유해지겠군요.


■ 유리잔에 물이나 술을 따라 마신 꿈

상인이라면 장사를 할 때 큰 돈을 벌게 되겠습니다. 환자라면 다른 의사에게 치료를 받고 병이 호전되겠군요.


■ 담요를 몸에 덮는 꿈

평생 편안한 생활을 하겠습니다.


■ 담요를 구입하는 꿈

곧 혼사가 있을 예정입니다.


■ 테이블보를 펴는 꿈

돈을 벌게 될 암시입니다. 기혼 여성이 꾸었다면 남편이 부유해지겠습니다.


■ 경쟁상대에게 부채질을 한 꿈

경쟁상대가 당신에게 곧 굴복하겠군요.


■ 거울을 본 꿈

신체가 건강해지고, 재물운이 왕성해지겠습니다. 기혼 여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남편이 다른 여성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.


■ 사이가 별로 좋지 않은 사람이 면도칼로 남을 내리 찍는 꿈

당신의 은혜를 받았던 친구의 보답을 받게 되겠습니다.


■ 남자가 새 옷을 입는 꿈

앞으로 세상에 명성을 떨치게 되겠습니다.


■ 여자가 새 옷을 입는 꿈

자신도 모르는 새 남의 속임수에 넘어갈 수 있습니다.


■ 옷을 벗는 꿈

생활이 사치스럽고, 방탕해짐을 의미합니다.


■ 누가 망치로 나를 내리치는 꿈

사업하는데 많은 경쟁자가 나타나겠습니다.


■ 사다리에서 떨어지는 꿈

남에게 무시당하고, 좀 무례한 대우를 받겠습니다. 학생이 꾸었다면 시험에서 떨어지겠습니다.


■ 총을 쏘는 꿈

불행이 있을 징조입니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