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728x90

안녕하세요~ 목이 칼칼한 것이 감기인가 했는데, 황사가 심하네요. 바람도 많이 부는 것이 정말 감기도 조심하셔야 겠어요. 오늘은 죽는 꿈 죽음에 관한 꿈 해몽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.



이런 꿈을 꾸었을 때 기분이 몹시 찝찝하거나 불안한 경우가 많을텐데요. 오히려 길몽인 경우가 있기 때문에 확인을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.




*자신이 죽어있는 것을 보는 꿈 - 아직 장가를 가지 않은 남자가 이 꿈을 꿨다면 돈 많은 여자와 곧 결혼할 꿈입니다.


*친구가 죽은 꿈 - 꿈에서 죽었던 그 친구가 장수할 꿈입니다.


*평소 싫어하던 사람이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꿈 - 배려심이 크고 믿음이 가는 친구들을 사귀는 꿈입니다.


*연인이 죽는 꿈 - 이것은 그 연인과 부부가 되어 사랑이 넘치고 부러움 없이 행복한 삶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.


*모르는 사람이 죽은 꿈 - 장사나 사업이 잘 되어 큰 돈을 벌 꿈입니다.


*동물이 죽은 꿈 - 경제상으로 손실이 있을 꿈입니다. 만약 개가 죽었다면 나와 친한 친구나 혹은 아랫사람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.



*자살한 꿈 - 당신의 신체가 건강해지는 꿈입니다. 환자가 이런 꿈을 꾼다면 곧 건강이 회복될 것이라고 합니다.


*남이 자살한 꿈 - 당신에게 걱정거리가 생기는 꿈입니다. 


*아내가 자살하는 꿈 - 가정이 행복해질 꿈입니다.


*남편이 자살하는 꿈 - 남편과 오랫동안 별거 할 수 있는 꿈입니다.


*친구가 자살하는 꿈 - 곤란한 상황에서 친구의 도움을 받지 못하게 될 꿈입니다.


*원수가 자살하는 꿈 - 나를 시기하고 질투하는 이들이 많아짐을 의미합니다.




*죽은 사람과 대화를 나누는 꿈 - 재물 운이 트이고, 관운이 형통하는 길한 꿈입니다.


*죽은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 - 장수할 꿈입니다.


*송장을 본 꿈 - 부유하고 장수할 꿈입니다.


*죽은 사람과 싸우는 꿈 - 건강하고 장수할 꿈입니다.


*장례 지내는 꿈 - 질병에 걸리거나 감옥살이를 상징하는 꿈입니다.


*곡하는 소리를 들은 꿈 - 기쁜 소식이 있을 꿈입니다.


*무덤이 보이는 꿈 - 언행을 항상 조심하고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 합니다. 그렇지 않으면 집안이 망하는 꿈입니다.


*자신이 무덤에서 걸어 나온 꿈 - 사업에서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.



댓글